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율동연습실, 방음연습실, 영상제작실 모임 공간 등 ... 사용 예정일 15일 전 신청해야...과천 관내 생활문화단체 및 동호회 등 활동가 위한 문화활동 지원, 커뮤니티 공간 활용

 


과천시는 26일 개관한 생활문화센터를 지역커뮤니티 공간으로 이용하도록 개방한다고 28일 밝혔다. 

생활문화센터 개관식은 26일 열렸다. 


과천시민들이 26일 과천시 생활문화센터를 모임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다.  과천시 


과천문화원 지하 1층에 자리 잡은 과천시 생활문화센터는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열린 공간, 다목적 강당의 관악홀, 청계홀, 율동연습실, 방음연습실, 영상제작실, 시청각실, 소규모 모임 공간, 쉼터 기능의 마주침 공간 등으로 꾸며졌다. 


센터는 자율적 생활문화 활동 장소와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 속 지역문화 공동체 형성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시민들이 주체가 돼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과천시 생활문화센터는 평소 취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예정일로부터 최소 15일 이전에 사용신청서를 작성해 과천시 생활문화센터로 신청할 경우 이용이 가능하다. 


과천시 생활문화센터는 지역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단체 및 동호회 등 다양한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주민들과의 접점을 더욱 높여 지역생활문화 활성화를 위한 소통공간으로서 주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과천시생활문화센터 시설대관 문의 : ☎ 02-507-7962)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2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후원 및 제보 문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