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프로그램 운영
  • 기사등록 2021-04-02 12:54:35
  • 기사수정 2021-04-02 12:54:53
기사수정

2일 의왕도시공사(사장 이원식)는 ‘바라산휴양림 비대면 스탬프 투어’프로그램을 오는 5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 의왕시 제공


스탬프 투어는 휴양림 체크인데스크에 비치된 스탬프 지도를 소지하고 바라산 등산로 6곳에 설치된 스탬프를 모두 찍으면 미션이 완료되는 방식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용객은 음이온 폭포를 시작으로 생태습지원, 피톤치드 숲, 낙엽송을 지나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바라산의 향취와 다양한 생태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음이온 폭포에서 발생하는 음이온은 공기정화 작용,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며 계곡의 흐르는 물로 조성된 습지대인 생태습지원에서는 다양한 생물종이 서식하고 있어 1급수에 사는 양서류도 만나볼 수 있다. 


바라산휴양림 관계자는“코로나19로 외출 및 모임 자제 등으로 지친 주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휴양림을 탐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참가자들은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생활방역 수칙을 잘 지켜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스탬프 투어 미션 완료 후 관리사무소에 스탬프지도를 제출하면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라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031-8086-748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9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