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20일 일부 친문의 세무조사를 통한 매장 주장에 "17평 빌라 사는 사람 털어서 뭐 하게. MB랑 근혜가 안 털어봤겠냐. 약 오르지?"라며 "아, 하나 걸릴 게 있다. 새끼 고양이 길에서 주워 집에 데려온 거. 그거 걸어라. 미성년자 약취 유인으로"라고 했다.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17평형 빌라에서 키운다는 고양이. 사진=진중권 페이스북


진 전 교수는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한 친문 네티즌이 “도대체 청와대와 더민주 당직자들은 뭘 하나요? 진중권 저 사람 입좀 막읍시다!! 허구한날 총질에 뉴스 톱에 이 사람 이름이 없는 곳이 없는데. 세무조사랑 뒷조사 전방위적으로 해서 좀 매장시킵시다. 제발 저 주둥이 때문에 뉴스 보기가 싫어요. 제발!!! 더민주 정신차리고 진중권 씨 매장시키십시오”라고 주장한 글을 올리고 이 같이 썼다. 


그는 이어 "국민의 4대의무"라며 "1. 병역의 의무: 육군벙장 진벙장. 만기제대. 모범사병 표창받음. 2. 교육의 의무: 척척석사 진석사. 배울 만큼 배움. 3. 납세의 의무: 유리지갑. 내 소득을 국가가 더 잘 앎. 4. 근로의 의무: 글 쓰느라 뼈 빠짐"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83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