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이라는 작은 도시를 표현한 앨범이 나왔다. 과천의 사계절을 담아 과천이라는 도시의 정체성을 알 수 있는 곡이다.과천시 페이스북에 따르면 투페이스(2FAITH)에서 최근 미니앨범 ‘과천(Gwacheon City)’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동영상 앨범; 아래를 눌러 주세요

https://youtu.be/E7Qs0QduPe0



이 노래는 과천이란 작은 도시의 소소하고 Chill out 한 분위기를 표현한 작품으로, 동네 한 바퀴, 낮에서 저녁, 봄에서 겨울로 변화하는 과천을 표현했다.
랩 부분에 2인조 그룹 ‘High-Minded’의 멤버인 ANPI가 피처링을 했다. 이 앨범은 과천 문화제에 출품할 목적으로 만든 작품이다.


사진= 과천 앨범에서 캡쳐

앨범을 낸 김요한 크로스로드음반사 대표는 티브로드와의 인터뷰에서 7년 전 심신이 피로해 조용한 장소를 찾다가 우연히 과천을 온 순간 과천에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과천에 자리를 잡았다고 한다. 과천의 매력에 대해서는 조용한 느낌과 풍경이 마음에 든다고 했다. 앞으로 과천 특유의 로컬 문화를 만들어가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4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