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클럽 버닝썬 파문과 관련, 경찰이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빅뱅의 멤버 승리(29 ·이승현)를 재소환키로 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관계자는 2일 "승리가 군에 입대하기 전 다시 불러 조사할 수 있다"며 "의혹과 관련해 성접대를 받았다고 알려진 대만인 투자자 등 참고인들의 소재도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속사 양현석 대표는 “3월이나 4월 승리가 입대할 예정”이라고 했다. 3월 17일 자카르타 공연 스케줄이 잡혀 있다. 그러니 군 입대는 일러도 3월 하순이다.

 관심사는 승리의 군입대 일시보다 그가 수사 받는 와중에 해외 공연을 예정대로 치를 수 있느냐는 것이다. 

경찰이 성접대 의혹과 마약흡입 혐의에 대해 혐의가 드러나 본격수사에 들어가면 해외공연이 보류될 수 있다. 이 경우 출국금지가 불가피하다. 군 입대도 당연히 수사가 끝날 때까지 늦춰질 수밖에 없다. 

버닝썬에서 MD로 일했던 중국인 애나는 이미 ‘출국정지’ 조치가 내려진 상태다. 

경찰은 승리가 지난달 27일 밤9시 경찰에 자진출석했다. 혐의를 전면 부인했다. 하지만 경찰은 내사자료 확보가 충분치 않은 상황에 승리가 기습출석했다는 점에서 다시 부를 것으로 예상됐다.

승리는 성접대 의혹과 관련해 언론에 보도된 내용의 카카오톡 대화를 주고받은 적도 없고, 3년도 더 지난 일이라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럽 '버닝썬'을 실제 운영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클럽 홍보 담당이었을 뿐이라며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약 투약 의혹에 대해서는 소변과 머리카락 임의제출 요구에 응했다. 경찰은 국과수 조사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4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