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는 7월 매주 토요일 시민회관 수영장에서 열릴 아기사랑 섬머패키지 물놀이 모습.  과천도시공사 

  


과천도시공사는 시민회관 수영장에서 부모와 아기가 함께 물속에서 교감하며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아기사랑 Summer Package’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과천도시공사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오는 7월 매주 토요일 낮 12시에 과천시민회관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생후12개월~36개월 자녀와 부모 대상이다.


과천도시공사는 "아기의 운동 능력과 정서 발달을 동시에 돕는 것이 목표"라며 "부모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아기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고, 부모와 자녀 간의 유대감을 더욱 깊이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도는 전문 강사에 의해 진행되며 ▲물 적응 훈련 ▲기초 부력 감각 익히기 ▲올바른 물놀이 방법 ▲수중 놀이 활동 등을 체계적으로 배워 나가게 된다. 

수업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으며, 아기의 발달 단계를 고려한 개별 맞춤 지도가 함께 이뤄진다.  


6월 16일(월) 10시부터 공사 홈페이지(www.gcuc.or.kr)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담당자(02-500-1303)에게 문의하면 된다. 또는 과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gcuc.or.kr)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65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