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26년11월 준공 목표 



과천 지식정보타운 근린공원4부지에 들어설 문화체육시설 조감도,  과천시



과천시는 19일 시청 상황실에서 ‘과천지식정보타운 문화체육시설 건립 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설계 용역 결과 보고와 향후 추진 계획, 원활한 사업 추진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과천시는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이 완료됨에 따라 체육시설 건립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0월 공사 발주 후 25년 2월 공사에 착수하고, 2026년 11월까지 공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과천시는 과천지식정보타운 근린공원 4부지(부지면적 3천320㎡)에 사업비 249억 원을 투입하여 연면적 3천435㎡,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문화체육시설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 문화체육시설에는 5개 레인을 갖춘 수영장과 체육관, 헬스장, 그룹운동실 등 시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함께 주민들의 소통과 독서 활동 등을 위한 문화공간인 북카페도 함께 들어선다.



19일 과천 지식정보타운 문화체육시설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최종보고회가 열렸다.  과천시  


신계용 과천시장은 “가능한 행정절차와 공사 진행 일정 등을 조속히 추진하여 주민들이 빠른 시간 안에 문화체육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53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