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지식정보타운이 주를 이루는 과천시 갈현동 주민들이 가족운동회를 개최해 이웃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갖는다.


과천시 갈현동 체육회는 6월 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과천율목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가족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과천시 갈현동 가족운동회 홍보포스터. 갈현동 체육회


갈현동 가족운동회는 단지별 족구대회, 가족명랑운동회, 장기자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명랑운동회는 큰공굴리기, 파도타기, 판뒤집기, 에어봉릴레이, OX퀴즈 등으로 구성해 특별한 종목을 잘하지 못하는 주민들도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초청공연으로 지정타 입주민인 가수 최금실의 노래와 경희대빅토리 태권도시범단 공연에 이어 노래, 댄스, 해동검도 등 주민들의 장기자랑도 펼쳐진다.


갈현동 지식정보타운 공동주택은 12개 단지 중 아직 분양을 하지 않은 3개 단지(행복주택 2개 단지, 분양 1개단지)를 제외하고 입주했다.

입주 전부터 입주자대표회를 구성해 서로 소통하던 사이로 이웃 간 친밀도가 높은 편이라서 이번 운동회도 몇 몇 운동을 좋아하는 주민들의 전유물이 아닌 많은 주민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가족 단위로 즐기는 운동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동 갈현동 체육회장은 “통장님들과소통 주민들이 후원도 많이 해 주시고 참여도가 높다” 며 “갈현동 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2024갈현동 가족운동회’에 많은 주민이 참석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50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