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튜브 ‘직업의 모든 것’에서 소탈한 모습 보여준 신계용 시장
  • 기사등록 2024-05-03 21:30:51
  • 기사수정 2024-05-04 06:33:14
기사수정







신계용 과천시장이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소개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 ‘직업의 모든 것’에 출연, 시장으로서 일과와 진솔한 모습을 보여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채널은 '연봉 1억 받는 시장님도 빌라에 사는 과천' 이라는 제목을 달았다.

 

신계용 시장은 지역 공동주택 재건축 현장과 과천정보타운역 신축공사 현장 등을 돌며 안전을 챙기고, 민원과 관련한 세세한 사례까지 소개하며 지역 현안을 다양하게 챙기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 과천의 쾌적한 환경과 안전한 생활 환경 등을 소개하며, 우수한 정주 여건에 대해 설명했다. 


신계용 시장이 출연한 콘텐츠는 2일 오후 6시쯤 업로드됐는데 3일 오후 5시 기준 조회수 2만4천회를 기록했고, 5일 오전 6시 2만7천회를 기록했다.


댓글도 "정치색을 떠나 일을 잘 한다""유흥업소와 모텔도 없고, 재건축으로 강남에서 전입해 들어온다"라는 등 호평이 이어지면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영상에서 “주어진 임기 끝까지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되기 위해서는 경기도와 정부 등과의 협치가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과천시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 당일 신계용 시장은 LH 관계자 등과 만나 ‘지식정보타운역 신축공사’, ‘국도 47호선 우회도로 개통’, ‘과천대로 축소’ 등 지정타 교통환경 개선방안 등 신속하게 추진되도록 해달라고 요청했다.  

 

유튜브 채널 ‘직업의 모든 것’은 현재 구독자 96.3만 명을 돌파, 누적 조회수 5억5천을 넘어섰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49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