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문화재단 박성태 대표(왼쪽)와  6501부대 이만희 여단장이 2일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과천문화재단 



과천문화재단(대표이사 박성택)과 과천동 6501부대는 과천시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활발한 교류를 추진하고자 2일 6501부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과천문화재단 박성택 대표이사, 고성일 본부장, 6501부대 이만희 여단장, 방용훈 참모장 등이 참석했다. 


두 기관은 ▲ 6501부대 내 과천문화재단 주요사업 홍보 ▲ 6501부대 소속 장병 및 군인가족 대상 과천문화재단 기획공연 관람기회 제공 ▲ 과천문화재단 주요행사 시 6501부대 장병 자원봉사 참여 ▲ 기타 과천시 문화예술 발전 및 6501 부대 장병 문화예술 향유 활동에 대해 상호 간 협력하기로 하였다.


 박성택 과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6501부대와의 협력으로 문화예술을 매개로 지역과 함께하는 과천문화재단이 될 것”이라며“과천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뿐 아니라 과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만희 여단장은“과천문화재단과의 이번 협업으로 부대 소속 장병 및 군인가족의 활발한 문화예술 향유활동이 이뤄지길 바란다”라며“앞으로 과천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역 군부대로서 다방면에서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45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