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상각 애향장학회장, 신계용 과천시장, 이상록  KOTITI시험연구원장 (좌측부터)이 27일 장학금 전달식을 하고 있다.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입주 예정인 KOTITI시험연구원이 공용자전거 60대(3천만원 상당)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5천만원을 과천시에 기부했다.

27일 과천시청에서 열린 기부물품 및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계용 과천시장, 이상락 KOTITI시험연구원 원장, 이상각 과천시 애향장학회 이사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자전거는 과천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용자전거 대여소 등에 비치돼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하도록 할 예정이다.

장학금 5천만원은 애향장학회에서 각종 장학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섬유 식품 전기전자 등 제품의 품질검사 등을 하는 KOTITI시험연구원은 최근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신사옥을 완공하고, 10월말 입주 완료를 목표로 한창 사옥 이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상락 KOTITI 시험연구원 원장은 “우리는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를 구축하고, 과천시에 더 많은 발전과 번영을 가져다줄 수 있는 사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기부의의를 전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과천시의 미래를 위한 따뜻한 지원과 응원의 말씀에 크게 감사드린다. 과천시는 지식정보타운의 입주 기관 및 기업 등과 상생 발전해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추진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41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