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시의회.  

 

과천시의회는 일반임기제인 시의회 정책지원관(7급) 2명을 공개모집한다고 17일 공고했다.

근무기간은 1년이다.


임기는 사업의 계속 여부, 근무실적 등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임용령 등 관계 규정에 따라 연장이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조례 제정·개폐, 예산·결산 심의 등 의회의 의결사항과 관련된 의정활동 지원 및 자료 수집·조사·분석 지원 등이다.


성별 거주지 제한이 없다. 

20세 이상으로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사람이어야 한다. 


자격 요건은 ▲학사 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경험이 있는 사람 ▲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관련분야는 국회, 지방의회,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법인, 비영리민간단체 등에서 행정, 법무, 예산·회계, 감사, 사회조사, 정책개발·분석, 언론, 시설분야(도시계획, 토목, 건축, 지적, 교통 등) 관련 업무 경력을 말한다.


급여는 기본연봉외 직급보조비,정액급식비,초과근무수당,가족수당 등이 지급된다. 

기본연봉은 상한액이 6천477만 6천원, 하한액이 4천600만6천원이다. 


1차시험은 서류전형이고, 2차시험(면접시험)은 질의응답을 통한 역량을 평가한다.


원서는 과천시의회 의회사무과 의정팀에서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접수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6월8일이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33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