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주간 소상공인 매출 증대 전략, 스마트폰 영상 활용 전략 등 실제 경영 활동에 유익한 강의로 구성... 소상공인 경영역량 강화 도모


 과천시 제7기 상인최고위과정 졸업식이 12일 오후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에서 열렸다.  과천시  


제 7기 과천시 상인최고위 과정 졸업생 12명이 배출됐다.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에서 졸업생 14명과 센터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기 과천시 상인최고위과정' 졸업식을 가졌다. 


과천시는 과천시창업상권활성화센터를 통해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의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2주간 총 6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소상공인 매출 증대 전략, 스마트폰 영상 활용전략, 절세전략 및 세무 업무, 잘나가는 가게의 비밀전략 등 실제 경영 활동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유용한 정보를 담은 강의가 진행됐다. 


창업상권활성화센터 창업보육실에 입주하여 음식점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한 졸업생은 “코로나19 시대에 점포를 운영하는 데 꼭 필요한 교육이었으며, 실제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요즘 어려운 시국에 경영도 하시면서 바쁜 시간을 쪼개어 교육에 참석하신만큼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시에서는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침체된 원도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속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25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후원 및 제보 문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