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 시민 대상 공연 직접 기획...11개 동아리 참여해 밴드, 댄스, 보컬, 치어리딩 랩 공연 선보여



과천청소년 동아리연합회 소속 청소년들이 28일 밤 과천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춤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과천시 


과천시 청소년들이 주최한 야외 공연에 5백여 명의 많은 시민이 몰리며 높은 호응을 보였다. 

과천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연합회는 28일 밤 과천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음악행사 ‘한여름밤 쿨버스킹 공연’을 열었다. 


청소년동아리 11개 팀이 참가했다. 

이들은 밴드, 댄스, 보컬, 치어리딩, 랩 공연을 각각 선보이며, 그동안 동아리 활동을 통해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보였다. 


이날 공연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했다.

 코로나19가 계속되는 상황인 점을 감안해 소규모의 야외 공연으로 시민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민서우(과천문원중3) 수련관동아리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동아리 활동이 이전보다 많이 위축돼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자치활동에 더욱 많은 시민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28일 과천시청소년들의 버스킹공연에 많은 과천시주민들이 동참해 즐기고 있다.  




이날 공연 현장을 찾은 신계용 과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동아리 활동 성과를 보여준 청소년들에게 큰 박수와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라며 “과천시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소질을 찾고, 역량을 함양하여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과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0월 청소년축제를 개최하며, 다시 한 번 동아리 활동의 성과를 지역 청소년 및 시민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23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