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 안양사랑 시민건강 체조교실 재개 - 5. 9 ∼ 10. 31까지 평촌중앙공원, 안양종합운동장, 삼덕공원, 박석교, 안양아…
  • 기사등록 2022-05-17 13:32:23
기사수정


‘저녁 식사하셨으면 몸 한번 풀러 나오시죠’ 


안양시가 시민 건강증진을 위한 ‘안양사랑 시민건강 체조교실’(이하 시민건강 체조교실)을 이달 9일부터 재개해 오는 10월까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안양시 박석교에서 진행되는 신민건강 체조교실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진= 안양시 제공 

시민건강 체조교실은 주5회(월∼금요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전문 강사에 의해 진행된다.

장소는 동안구는 평촌중앙공원과 안양종합운동장, 만안구는 삼덕공원, 박석교, 안양아트센터 야외공연장 등 모두 5개소다.


시간에 맞춰 이곳에 가면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해 전문 강사에게 생활체조와 스트레칭을 강습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이 여의치 못했던 시민들로서는 생활에 활력을 도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운동할 기회를 마련해 ‘건강100세 시대’에 부응하고자 한다며, 체력증진은 물론, 주민화합과 건전 여가생활 퐁토를 조성하게 될 ‘시민건강 체조교실’에 많은 참여를 권장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1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후원 및 제보 문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