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과천시 별양동 주민 200여명, 대공원까지 ‘한마음 걷기대회’ 2023-05-11 18:09:04




과천시 별양동 주민 200여 명이 11일 ‘별양동 한마음 걷기대회’를 가졌다. (사진) 

참가자들은 중앙공원에 모여, 출발 전 몸 풀기 운동을 한 뒤 대공원 나들길을 통해 대공원 내 호수공원까지 함께 걸었다. 


걷기대회가 끝난 뒤에는 식사를 함께 하고 경품 행사를 가지며 주민 간 화합을 다졌다. 


행사에 참가한 주민들은 “모처럼 이웃들과 함께 이야기하면서 산책길을 걷으니 기분이 좋다. 이런 기회가 더 많이 만들어지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이날 행사는 별양동체육회가 주관했다. 

황인중 과천시 별양동 체육회장은 “관내 주민들이 이웃과 함께 걸으면서 소통하는 행사가 됐다”라면서 “앞으로 관내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업들을 적극 발굴해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