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과천도시공사, 사회복지단체 6곳에 사랑나눔 기부금 전달 2023-01-19 11:03:14



과천도시공사(사장 이근수)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설맞이 사랑나눔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과천도시공사 조문성 경영부문장(가운데)이 설날을 맞아 과천시장애인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과천도시공사 


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상생발전 및 지역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 500만원을 16·17일 양일 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과천시종합사회복지관, 과천시노인복지관,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장애인연합회, 성베드로의 집, 과천시가족센터(다문화) 등 모두 6개 기관에 전달했다. 


공사 임직원들의 기부금은 2013년 이후 현재까지 지속해서 관내 기부처에 전달하고 있으며 누적금액은 9천 2백여만원에 이르고 있다. 


또한 현금 기부 이외에도 공사 직원들의 재능나눔 형태로 과천CS통합봉사단, 스포츠봉사단, 한울 봉사단 등 총8개 봉사단을 활발하게 전개하며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이바지 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경기침체와 불황에 따라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설 명절만큼은 춥지 않고 따뜻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공사는 관내 사회적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며 꾸준하게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과천시청재즈피크닉

스토리&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