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메뉴 닫기
안양 관악산 불…“입산자 실화" 2022-05-15 18:24:01

15일 오후 안양시관양동 관악산 자락에서 불이나 1시간여만에 진화됐다. 연합뉴스 


 15일 오후 3시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관악산 자락에서 불이 났다.

 산림 당국은 산림청 및 소방 헬기 총 4대와 산불진화대원 91명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였다. 


큰 불길은 30여 분 만에 잡혔고, 1시간 8분 만에 진화됐다.

소방당국은 화재로 다친 사람은 없다고 밝혔다. 정확한 피해 규모는 파악 중이다.  


 산림청 중앙산불방지대책본부 관계자는 "입산자 실화에 따른 산불로 추정하고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또 "화기물을 갖고 입산하는 일이 없도록 등산객들의 주의를 당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