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선크림 유해성 선크림 발라도 되나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부터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품이다. 피부v보호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심지어 겨울,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는 주장을 하기도 한다. 자외선은 피부에 적이다.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의 유해성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자외선차단제인 선크림을 하루만 사용해도 일... 2019-05-07 윤혜정기자
많이 본 이슈 과천5단지재건축 이진규 조합장 인터뷰... “12월말 분양모집공고 계획” 신천지 항소심서 이정미 변호사, '건물 드론사진' 증거물 제출...“8월12일 선고” 이수과천복합터널 사업, “올 하반기 착공, 2032년 개통 목표” 정부, 지방선거 끝나자 과천경마장 이전 밀어붙이나 감성 충분했지만 아쉬움 남긴 ’26 보광사 과천 산사음악회‘ 과천시, 어린이 성홍열 증가세…“예방수칙 준수” 과천시, K-패스·기후동행카드 이용자에 월 3만원 환급 과천연예예술인협회, 12일 ‘2026 가요콘서트 IN 과천’ 개최 과천경찰서장에 경찰대 출신 박진식 임명 과천시 원문동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 축제’ 역량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