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북한군인 귀순 GP 파괴하자 북군인 1명 MDL 넘어 귀순 북한군인 1명이 동부전선 MDL 넘어 귀순했다. 비무장 상태로 귀순 의사를 밝혔으며 총격 등 무력 상황은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합동참모본부는 1일 북한 군인 1명이 강원도 동부전선 비무장지대(DMZ) 내 군사분계선(MDL)을 넘어왔으며 신병을 안전하게 확보했다고 밝혔다. 합참은 "군은 오늘 오전 7시56분경 강원도 동부전선 MDL 이남으... 2018-12-01 issue팀윤혜정
많이 본 이슈 과천5단지재건축 이진규 조합장 인터뷰... “12월말 분양모집공고 계획” 신천지 항소심서 이정미 변호사, '건물 드론사진' 증거물 제출...“8월12일 선고” 이수과천복합터널 사업, “올 하반기 착공, 2032년 개통 목표” 정부, 지방선거 끝나자 과천경마장 이전 밀어붙이나 감성 충분했지만 아쉬움 남긴 ’26 보광사 과천 산사음악회‘ 과천시, K-패스·기후동행카드 이용자에 월 3만원 환급 과천연예예술인협회, 12일 ‘2026 가요콘서트 IN 과천’ 개최 과천시 원문동 주민자치위원회 ‘한마음 축제’ 역량강화 ‘명청대립’ 파문... 李 지지율 ‘데드크로스’ 시민회관 수영장, 7~8월 매주 토 자유수영 시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