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톱스타 부부인 송중기(34)와 송혜교(37) 결혼 약 2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송중기는 지난 26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27일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 절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한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혼 조정은 정식 재판을 거치지 않고 부부가 협의에 따라 이혼을 결정하는 절차다.
양측이 조정에 합의하면 확정판결과 같은 효력을 가진다. 조정에 성공하지 못하면 이혼 재판을 하게 된다.


최고의 스타 송중기와 송혜교가 선풍적인 인기를 끈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연인으로 출연하면서 현실에서도 연인으로 발전해 송송커플로 세간의 관심을 끌었다.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부인하던 두 사람은 2017년 7월 열애와 결혼 계획을 동시에 알렸다. 이들은 그해 10월 31일 결혼했다. 지난해 말부터 두 사람의 불화성이 항간이 돌았다. 특히 올초 송혜교가 결혼 반지를 끼지 않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중국 매체에서 이혼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5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