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최은진 갈현동장(왼쪽)과 이지선 신성이엔지 대표가 15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과천시  


과천시 지식정보타운 입주기업인 ㈜신성이엔지는 ‘다함께 온정나눔 릴레이’ 후원에 참여하고자 지난 15일 갈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드립백 커피 120박스(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특히 후원물품은 장애인 기업 ㈜자의누리에서 만든 제품을 신성이엔지가 구입하여 기부하는 것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날 후원받은 커피는 갈현동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지선 ㈜신성이엔지 대표는 “매일 커피 한 잔이 일상으로 자리잡은 만큼 어려운 이웃들이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였다”라며, “특히 장애인 기업에서 만든 커피를 후원하게 되어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후원 취지를 밝혔다.


최은진 과천시 갈현동장은 “우리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보내주신 데에 감사드리며, 저소득층뿐만 아니라 장애인 기업에게도 도움이 되는 의미 있는 후원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성이엔지는 작년 5월 지식정보타운 스마트케이 A동에 입주한 중견기업으로, 반도체 클린룸 및 신재생 에너지 사업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ESG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4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