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소영, 의왕서 이태원 참사 국정조사·특검 추진 서명 받아
  • 기사등록 2022-11-18 16:32:00
  • 기사수정 2022-11-18 17:07:32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의왕과천지역위원회는 17일 오후 의왕시 오전동 서해그랑블 앞 기업은행사거리에서‘이태원참사 국정조사·특검추진 범국민 서명운동’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는 17일 의왕서 이태원참사 국정조사 및 특검 추진 범국민 서명운동을 벌였다.  이소영의원실 



이날 서명운동에는 더불어민주당 의왕과천지역위원회 위원장인 이소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서창수·김태흥·한채훈 의왕시의원과 이주연·박주리 과천시의원, 김옥순 경기도의원, 운영위원, 동협의회장, 상설위원장, 특별위원장, 일반당원 등이 참석했다.


이소영 의원실은 과천시에서 국정조사 추진 서명운동 일정과 관련, "아직 일정이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소영 의원은“모든 국민이 하루를 마치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올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국가는 책임과 역할을 다해야 한다”며“ 이태원 참사와 같은 비극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한 진상규명을 위해 국정조사를 실시하고 책임자를 처벌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10.29참사 희생자를 추모하는 시간을 가지고,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혀 책임자를 처벌하기 위한 국정조사 및 특검 추진 서명운동을 진행했다”며 “온라인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2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후원 및 제보 문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