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김현석 의원(국민의힘, 과천)은 3일 오후 경기도의회 과천상담소에서 과천시 예산 및 사업부서 실무자들과 2022년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김현석 경기도의원과 과천시관계자들이 3일 경기도의회지역상담소에서 과천현안 특별교부금 확보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이날 과천시청 관계자들은 ▲과천행복드림센터 건립 ▲배랭이골 소하천 정비 ▲문원청계마을 공영주차장 건설 ▲제2실내체육관 건립 ▲에어드리공원 재정비 ▲방범용 CCTV 노후 광전송장비 교체 등 지역현안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진행했다.


과천시청 사회복지과 관계자는 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 등 신규입주에 따른 인구증가로 지역의 복지수요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인프라 확충을 위해 과천행복드림센터 건립에 대한 경기도 특벌조정교부금 확보의 필요성을 말했다.  


김현석 의원(국민의힘)은 “시의원 때부터 과천행복드림센터 건립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며 “김동연 지사를 비롯한 경기도청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예산지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는 지역상담소(과천상담소 ; 02-507-7850, 별양동 제일상가 5층)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2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후원 및 제보 문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