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음악회’를 11월 30일 오후 7시 30분에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미래로 위드코로나 송년음악회’는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와 가수 정미애, 테너 김동원, 강훈, 임철호, 팝페라 에클레시아 등 유명 성악가들이 출연해 연말을 맞은 시민들에게 뜻깊은 송년의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장명근 지휘자가 이끄는 드림월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Also Sprach Zarathustra △The Godfather Theme △Hooked on classics를 연주하며, 정미애는 △휠휠휠 △인생길, 에클레시아는 △You Raise Me Up △Volare 등을 노래한다.


송년음악회는 무료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 당일 계원예술대학교 우경아트홀로 입장하면 된다. 

백신접종 완료자, PCR검사 음성판정자(48시간 이내/미성년자 포함)만 입장이 가능하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랜만에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시민들의 가슴속에 오래도록 남는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모든 시민들이 송년음악회와 함께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08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