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과천시는 제36회 시민의 날을 맞아 7일 시청 대강당에서 시민대상 3명 등 모두 16명에게 표창했다. 


과천시민의날을 맞아 7일 시민대상 등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가운데가 강경남씨, 강씨 왼쪽이 김순덕씨, 오른쪽이 양경숙씨. 과천시청 


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 부문에 강경남(보광사 주지, 종훈스님)씨, 문화 교육 체육부문에 김순덕씨, 효행 선행부문에 양경숙씨가 받았다. 


경기도민상은 박병준, 조태숙, 김정수, 남태숙, 이명숙, 박찬수, 김완주, 정기철씨가 수상했다.

국회의원 상은 이상아 노재봉씨가 받았다.

시의장상은 한유정 노영기 김채윤씨가 수상했다.


매년 10월 7일은 과천 시민의 날로, 해마다 체육대회 등의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으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유공시민에 대한 시상식만 개최하게 되었다.


시민대상을 받은 김순덕씨는 “이렇게 영예로운 상을 받게 돼 기쁘다. 미약하지만, 앞으로도 시의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종천 시장은 “수상한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시민이 만드는 행복도시 과천을 위해 힘을 보태주시길 당부드린다. 코로나19로 다들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잘 극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06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