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6일 과천시 갈현동 명예동장으로 위촉된 박병준 갈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홍정표 갈현 1 통 통장, 김종천 과천시장, 이진형 갈현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분과위원장, 정연자 갈현동 적십자봉사회 회장, 조해숙 갈현동 새마을부녀회 부회장이 16일 과천시에서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과천시청 



과천시는 16일 갈현동 주민 5명을 시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을 할 갈현동 명예동장으로 위촉했다.

명예동장으로 위촉된 시민 5명은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1 주씩 명예동장으로 근무한다.


이를 통해 동 현황 및 주요 업무 파악, 지역 현안에 대한 현장 점검을 하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면서 동 발전을 위한 정책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에 위촉된 명예동장은 홍정표 갈현1통 통장, 박병준 갈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정연자 갈현동 적십자봉사회 회장, 조해숙 갈현동 새마을부녀회 부회장, 이진형 갈현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분과위원장이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명예동장 운영이 동 행정과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의 이해와 소통을 높이고 민관협력의 정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코로나19로 위축되어 있지만, 다양한 기회를 통해 주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102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