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디펌, 과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에 바이오 스프레이 기탁
2024-08-09 20:06:20
프로바이오틱스 개발업체인 (주)비디펌 CMO(대표 조성춘)가 과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김증철)에 바이오 스프레이 2천160개(5천여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조성춘 대표는 지난 7일 과천시장애인단체연합회를 방문, "과천 관내 장애인, 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게 생활하기를 바란다"며 후원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김현석 경기도의원도 참석했다.
조 대표는 "이번에 후원하는 구강 유산균 제품인 바이오 스프레이는 입안 세균 증식을 억제함으로써 입냄새 제거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과천시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증철 연합회장은 "과천 출신인 조성춘 대표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귀한 후원을 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기증받은 물품은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노인대학, 각 장애인단체들과 함께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주)비디펌은 한국적 발효 방식을 통해 코로나와 같은 바이러스의 비활성화와 방부제 없이 식품을 장기보관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이 달 들어서만 광주시,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한국장로교복지재단 등에 바이오 스프레이를 기부하며 활발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