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1월 18일부터 28일까지 과천시 종합감사" "경기도 감사담당관실 시민들 민생문제 직접 제보 요청" "과천시 시책사업과 각종 인허가 부조리가 대상"


경기도가 과천시 감사에 나선다.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9일간 과천시 대강당에서 과천시를 대상으로 종합감사를 벌인다. 경기도감사당관실이 시민들의 적극 제보를 요청하고 나서 과천시가 바짝 긴장모드에 빠져들었다. 





과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시책 사업과 각종 인허가 관련 부조리가 대상이다. 주민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 민생 관련 사항이 망라된다. 

다만 민생 관련 사항이더라도 사인간의 다툼이 일어난 것은 제외된다.


경기도 감사당당관실은 과천시민들에게 “민생에 대한 직접 제보를 해달라”고 요청하고 나섰다.  


경기도는 “시민 여러분께서는 과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도정 및 시정 시책 사업과 각종 인허가 관련 부조리 등 주민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 민생 관련 사항을 제보하여 주시면 사실을 확인한 후에 처리결과를 회신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 “제보자의 신분에 대하여는 철저히 보안을 유지하여 불이익 받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경기도는 “감사기간 중 전자우편 또는 유선 제보보다는 '과천시 종합감사장'을 방문하여 분야별 담당 감사관에게 직접 제보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과천시 종합감사는 「지방자치법」,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행정감사규정」, 「경기도 감사규칙」에 따른 것으로 제보자에 대한 불이익은 차단된다. 

 


< 신고안내 >


○ 감사대상기관 및 제보대상


  - 감사대상기관: 과천시


  - 제보대상: 국 · 도정 및 시정 시책사업, 주민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 민생과 관련된 사항 전반


    ※ 제외대상: 민생 관련 사항으로 사인간의 다툼에 관한 사항


 

○ 경기도 감사담당관


  - 전화: 031-8030-4012


  - FAX: 031-8030-4019


 


○ 과천시 감사장 (과천시청 대강당)


  - 전화: 02-3677-2102


  - FAX: 02-2150-1523


 


○ 전자우편(E-mail): daisy829@gg.go.kr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65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