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며칠 후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다. 

명절이 되면 가족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라는 덕담을 주고 받으며 들뜨기도 하지만 명절이 마냥 즐겁지 않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주부들이 겪는 명절증후군은 이혼의 사유가 될 정도로 심각한 후유증을 겪기도 한다.


고향을 가고 오는 길에 여행지나 맛집 기행을 곁들인다면 명절 스트레스가 조금은 풀릴 것도 같다. 단양 쪽으로 가는 이들이라면 하늘과 가장 가까운 카페에서 차 한 잔과 빵을 음미하면서 가을 하늘을 감상한다면 어떨까?


단양에 가면 해발 600m에 위치한 카페가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산꼭대기에 있는 카페다.
 

이 카페 홈페이지에는 “카페 앞으로 도착하는 그 순간부터는 말로 형용 못할 감동이 펼쳐지는 공간” 이라고 소개하면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순간들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방송에서 이영자가 방문하는 등 여러 번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타서 카페까지 가는 길 교통 체증이 심하다. 하지만 하늘과 맞닿은 곳에서 펼쳐지는 패러글라이딩 모습을 비롯한 멋진 풍광을 마주할 수 있다.

<사진 =단양에서 전혜란>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59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