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정부과천청사가 자리한 과천시에 해괴한 일이 잇따라 일어나고 있다. 과천청사 인근의 그레이스호텔건물에서 ’대낮 분뇨 투척사건‘에 이어 ‘개X사건’이 벌어졌다. 

시민들은 “문화도시 과천이 왜 이렇게 됐나”라며 안타까워하고 있다. 한 시민은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거듭 벌어지는데도 과천시와 과천 경찰서가 그냥 보고만 있는 것은 직무유기”라며 시민안전을 위한 행정지도와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고 있다.

  

12일 과천경찰서와 그레이스호텔건물 관계자 등에 따르면 11일 오전 이 건물 한 영업장 앞 복도 대기용 의자에 개가 오줌을 지리고 X을 한 무더기 싸놓은 일이 벌어졌다.(사진)

 


이 영업장 대표는 “11일 아침에 누군가 고의로 개X을 싸게 하고 바닥에 개오줌을 지려서 냄새가 나 찾아오는 손님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며 “지금까지 한 번도 없었던 일이 생겼으니 고의라고 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길거리에서 개가 방뇨를 하면 경범죄로 처벌되지만 건물 안 특정 사무실 앞에 의도적으로 이 같은 사건을 저지르면 폭력행위나 공갈혐의 등 형사사건이 된다. 

경찰은 1층 출입구 주변에 설치된 CCTV를 확보, 수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건물은 재건축 추진을 두고 조합 측과 비대위 사이에 갈등과 대립이 빚어지고 있다. 조합총회 결의 무효소송 건이 진행 중인 가운데 과천시 경관심의를 앞두고 있다. 


4월29일 발생한 분뇨투척사건.




흉물스러운 그레이스호텔 건물의 최근 실내 모습.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4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