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18일 "이 정권이 밀어붙이는 선거법, 공수처(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 법안, 검경 수사권조정 법안과 이를 처리하기 위한 패스트트랙은 좌파독재정권 수명 연장을 위한 입법쿠데타"라고 비난했다. 

황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국회의원·당협위원장 연석회의에서 이같이 말하며 "내년 총선과 국민의 심판이 두려운 나머지 민의를 왜곡해서 의원석을 날치기 하고 정파적 이익에 급급한 소수야당과 야합해 다음 총선에서 좌파연합의회를 만들려는 음모"라고 주장했다. 

그는 그러면서 "지금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가 절체절명의 위기"이라며 "이 정권은 권력기관과 언론을 장악한 채 반대세력을 무자비하게 짓밟는 공포정치를 자행하고 있고 이제는 공포정치를 더욱 강화해 의회마저 좌파연합으로 장악하려고 하고 있다. 이것이 독재3법 패스트트랙의 실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나아가 "공수처가 들어서면 애국 우파 말살의 친위부대가 될 것이다. 지방선거 직전 울산에서 벌어진 경찰 수사 조작극이 내년 총선 전국 곳곳에서 벌어질 가능성이 크다"며 "정권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공수처에 잡혀갈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패스트트랙에 합의한 소수 야3당에 대해서도 "지금도 좌파 소수 야당은 이 정권을 견제하기는커녕 애국 우파 세력을 탄압하는 호위병 역할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또한 "다음 총선에서 민의는 짓밟히고 좌파연대가 국회에서 들어서면 사회주의 악법들이 국회를 일사천리로 통과하면서 세금은 치솟고 기업은 문을 닫으며 경제는 폭망할 것"이라며 "일자리는 사라지고 민생은 도탄에 빠지면서 대한민국이 베네수엘라행 지옥 열차에 오르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경제도 안보도 모두 무너지고 자유민주주의까지 무너진 대한민국에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겠냐"며 "할 수 있는 모든 투쟁 수단을 동원해 선거법 날치기를 저지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나경원 원내대표도 "여야 4당이 합의한 선거법은 한마디로 최대의 권력거래이자 권력야합"이라며 "내년에 이러한 선거제도로 좌파 장기독재 권력기반을 마련한 후 공수처 수사권과 기소권 분배를 통해 검찰과 경찰을 마음대로 해서 결국 무소불위의 대통령 권력을 독재하겠다는 것"이라고 가세했다. 

그는 나아가 "더 걱정되는 것은 선거연령을 18세로 인하하겠다는 것"이라며 "18세로 인하하면 고등학교 교실에 이념이 들어가고 정치가 들어간다. 좌파 교육감들이 다 장악하고 있는 현재 교육상 불 보듯 뻔하지 않겠냐. 말도 안 되는 선거연령 인하를 그대로 두고 볼 수 없다"고 저지 방침을 분명히 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4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