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스피드 스케이팅 여제 이상화(30)와 가수 강남(32)이 사랑에 빠졌다. 둘은 공식적으로 열애중임을 밝혔다.


16일 이상화의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공식입장을 통해 "양측 확인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밝히면서 앞으로 잘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상화 인스타그램

이상화와 강남은 최근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들은 작년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강남 인스타그램

또 지난해 TV 조선 ‘한집살림’에서 가수 태진아가 강남이 집들이 때 이상화가 초대됐다. 이 때 강남이 반려견이 이상화를 반기며 애교를 부려 출연진들이 강남과 이상화가 보통 사이가 아닌 것으로 감지됐다. 태진아는 두 사람이 잘되기를 바라면서 대놓고 이상화를 며느리 감이라고 했다. 함께 출연한 최병서는 역술인에게 전화해 이상화와 강남의 궁합을 물어보기도 했다. 역술인은 두 사람의 궁합을 “엿 같은 궁합이다. 둘 사이는 한 번 엮어지면 끊어지기가 쉽지 않다. 계속 이어지고 연이 길다”고 까지 했다. 역술인이 말한 궁합이 맞을지 주목된다.


이상화는 2010년부터 2018년까지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로 '빙상 여제'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에 활발하게 출연하고 있다.


강남은 2011년 힙합그룹 엠아이비 멤버로 데뷔해 예능에서 개성있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 태진아와 함께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4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