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은 19일 "저도 속고 모두가 속았다"며 "300여 명에게 부동산 구입을 권했다면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복덕방을 개업했어야 옳다"라고 말했다.

박 의원은 이틀 연속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목포 문화재 거리의 20여점 주택 및 토지 매입에 대해 강하게 성토하고 검찰수사를 촉구했다. 


박지원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손혜원 의원은 처음부터 사실을 이실직고했어야 한다. 22곳 300평 나전칠기박물관 운운은 도저히 납득이 가질 않는다"라면서 "더우기 나전칠기박물관은 공론화도 안 된 손 의원 개인 생각으로 쌩뚱맞다. 남산에 있는 자신의 나전칠기 박물관을 옮기겠다는 계획"이라고 질타했다.

그는 또한 "'매꾸락지 한마리가 온 방죽물 다 꾸정물 만든다' 전라도 사투리인데 '미꾸라지 한마리가 온 저수지물 다 흐린다'이다"라며 손 의원을 미꾸라지에 비유했다.

그는 이어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누가?' 저는 곰입니다. 재주는 분명 박지원이 부렸다"라며 자신이 목포 구도심 재생사업을 주도했음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이제라도 늦지 않았다. 이실직고하시고 당당하게 검찰 조사를 받아 사실을 밝히시길 바란다"라고 촉구했다.

박 의원은 목포 구도심 재생사업과 관련한 쪽지예산 논란에 대해 "내가 평화당 의원들 협조를 받아 확정한 것으로 해당 상임위와 예결위에서 합법적으로 증액, 정부 동의를 받았다"고 해명했다. 

그는 "저도 기자와 국민 전화에서 해방시켜 주시고 목포도 제발 조용하게 만들어 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3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