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죽을 각오로 싸워 인간 이재명을 반드시 법정에 세우겠다고 물러설 기미를 보이지 않던  배우 김부선 씨가 물러섰다.  김씨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상대로 낸 고소 사건의 혐의 일부를 취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여배우 스캔들 사건의 진실은 밝혀지지 않고 묻히게 됐다.

 

김씨는 지난 9월 18일 "이지사가 허언증 환자로 몰아 정신적·경제적 손해를 입었다"며 이 지사를 정보통신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했다.


수원지검 성남지청은 김씨가 지난달 21일 비공개 소환 조사를 받던 중 이 지사가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내용의 고소 혐의를 취하한다는 의사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씨는 검찰에 “너무 힘들다. 더 이상 시달리기 싫어서 그만 하고 싶다”고 진술한 뒤 고소취하장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고소인인 김씨가 취하함에 따라 이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했다. 


앞서 검찰은 이 지사가 6·13 지방선거 경기도지사 TV토론회에서 ‘여배우 스캔들’ 의혹을 부인하여 고소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는 수사를 이어갔으나 혐의를 입증할 증거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11일 불기소 처분했다.  

 

또 이 지사는 이기인 성남시의원이 이 지사가 성남시장 시절 시청 스케이트장 예산삭감, 무상 교복 반대 등에 동참한 야당 시의원 명단을 공개한 것에 대해 제기한 고소사건도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로써 이재명 경기도 지사를 둘러싼 법적 문제가 하나씩 해결되면서 이지사의 정치적입지가 더 견고해질 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3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