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박근혜 지지세력과 선을 그었다. 그는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내가 정치 현장에 다시 복귀하는 것은 박근혜 전 대통령 뒤치다꺼리를 하자는 것이 아니라 내가 꿈꾸는 자유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다”라고 했다. 또 “한국 보수·우파 진영이 이미 흘러 가버린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계속 매몰되어 분열하고 있으면 저들에게 환호작약할 거리만 만들어 줄 뿐”이라고 지적했다. 

이 같은 언급은 당내 친박세력에 대한 공격이면서 태극기 부대 등 박 전 대통령지지 세력과 선을 그은 것으로 풀이된다. 

홍 전 대표는 “박근혜 감성팔이로 유튜브에서 돈이나 벌고, 박근혜 감성팔이로 정치 생명을 연명하려는 이들을 보면 가련을 넘어 측은하기까지 하다”며 “지금은 때를 기다리면서 내부 결속을 공고히 하고, 부국강병의 나라 선진 강국의 나라를 만들기 위한 준비에 매진해야 할 때”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이기면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의 명예 회복은 저절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왜 깨닫지 못하는지 참으로 안타깝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문 정권이 경제와 안보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무너지는 것은 이제 시간문제”라며 “국민들이 장밋빛 환상에서 깨어나기 시작했고 모든 국내외 여건들도 문 정권에게 반기를 들고 있다. 우리가 문 정권의 대체세력으로 국민들 속에 자리 잡기 위해서는 이제부터라도 단합해야 한다. 진정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위하는 길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이슈게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issuegate.com/news/view.php?idx=28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Warning: include_once(../news/side_banner_menu.php):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Warning: include_once(): Failed opening '../news/side_banner_menu.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share/pear:/usr/share/php') in /home/issuegate.com/www/skin/news/basic/view.skin.php on line 39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